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> 자동이체를 해서 돈이 빠져나갔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었습니다.
작성자 BY. (주)예랑 (ip:)

 

 

 

 

01.

 

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이체 신청으로 금액이 빠져나간 경우

 

02.

 

입금이 되었는데 예랑씨앤디에서 입금확인이 24시간 이내에 안 이루어지는 경우

 

 

위에 해당사항에 고객님이 들어가신다면

먼저 입금확인이 되었는데, 기재된 입금자 성함과 실 입금자 성함이 동일한 것인지

 

확인해주시고 위 사항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(02-532-6484)로 연락주시거나

 

상품 Q&A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도매사이트
  • 인스타그램
  • 유튜브
  • 네이버블로그
  • 카카오채널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